영국 No.1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 국내 1호점 론칭

영국 No.1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 국내 1호점 론칭

비에스케이코퍼레이션(BSK)은 3일 세계 최대의 건강기능식품 드러그 스토어 홀랜드앤바렛의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

1870년 영국에서 탄생해 148년 역사를 자랑하는 홀랜드앤바렛은 16개국에 총 15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및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국내 1호 매장에서는 홀랜드앤바렛 자체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견과류, 건강한 간편 식사대용 식품, 유해성분이 없는 화장품 등 경쟁력 있는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를 도입해 전문 H&B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영국 No.1 비타민 브랜드 홀랜드앤바렛, 국내 1호점 론칭

BSK는 영국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과 벨기에 전통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를 소유한 리테일 전문브랜드로, 홀랜드앤바렛과 계약을 통해 국내 드러그 스토어 시장으로 새롭게 진출하고자 한다.

홀랜드앤바렛은 4일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친근하면서도 전직 야구선수로 건강한 이미지를 선보인 윤현민이 국내 첫 론칭 축하를 위해 참석했다.

홀랜드앤바렛은 자유로운 쇼핑 공간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공간으로 매장을 구성해 비자들과 함께 건강하고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