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하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알파스캔디스플레이 UHD모니터 '필립스 436M 4K HDR 1000 UHD'

[2018 하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알파스캔디스플레이 UHD모니터 '필립스 436M 4K HDR 1000 UHD'

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는 1995년 첫 출시 이래 국내 모니터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온 디스플레이 전문 중견 기업이다. 필립스 모니터 공식 유통사로 고객과 신속하고도 열린 소통과 고객 중심의 독보적 서비스 대응력으로 국내 시장에서 필립스 모니터에 대한 신뢰와 인지도를 견인하고 있다.

'필립스 436M 4K HDR 1000 UHD 시력보호'는 4K UHD 해상도 43인치 대형 모니터로 베사 HDR 1000과 UHD 프리미엄 인증, 필립스 특허 앰비글로우 조명, USB타입C, 퀀텀닷 컬러를 자랑한다. DCI-P3 97.6% 높은 색재현율, DTS사운드 고급 내장스피커, 어댑티브 싱크, 게임모드,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선호 사양이 모두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스플레이 HDR 1000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 제품은 밝기 750니트(최고 밝기 1000니트), 10비트 컬러, 4000대 1 명암비, 퀀텀닷 기술의 매혹적 컬러로 43인치 대형화면에 더욱 생생하고 다채로운 비주얼을 구현한다. UHD얼라이언스의 'UHD 프리미엄' 인증으로 HDR은 물론 명암비, 색재현율, 밝기 등 모든 면에서 기존 화질을 뛰어넘는다.

울트라클리어 4K UHD 해상도 초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해 전문 작업용으로 손색 없으며 풀HD 화면 4개가 들어가 효율적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멀티뷰 기능을 지원해 2개 기기를 1개 모니터에 연결해 분할 화면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퀀텀닷으로 차원이 다른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 원본 이미지를 구현하며 높은 색재현율로 탁월한 완성도와 색감, 화질을 보여준다. 일반 사용자는 물론 고해상도 이미지 작업을 많이 하는 영상 및 캐드캠 작업자, 건축설계 분야, 그래픽 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표준규격 베사 홀을 지원, 벽에 설치할 경우 사용자에 맞는 시각적 배치나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사이니지로 활용하면 고객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필립스가 개발한 혁신적 앰비글로우 조명 기술이 적용돼 새로운 차원의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앰비글로우는 화면 이미지와 어울리는 색과 밝기를 할로겐 조명으로 모니터 하단에 투사해 세련되고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준다. 영화나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데 적합하도록 제작돼 몰입도 높은 시청경험을 제공한다.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감소 기술을 적용, 장시간 사용에도 눈 피로가 덜하다.

고급 디스플레이에 걸맞는 파워풀한 14W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고 음악 영화 스트리밍 게임 등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DTS사운드 솔루션을 적용해 풍부한 베이스와 몰입감 높은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어댑티브싱크 기술은 티어링 및 스터터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하며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 기능도 갖췄다. 모니터 우측 후면에 위치한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게임 모드 및 화면 비율 등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