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괌?사이판패스 시행···국내 요금제 데이터 적용

SK텔레콤, T괌?사이판패스 시행···국내 요금제 데이터 적용

SK텔레콤 괌·사이판 전용 서비스 'T괌·사이판패스'가 3개월 프로모션을 마치고 21일부터 시행에 들어간다.

'T괌·사이판패스'는 고객이 가입만 하면 괌·사이판에서 추가요금 없이 국내 요금제 데이터, 문자 이용이 가능하고 멤버십 할인도 제공한다. T전화 이용 시 국내·현지와 무료로 통화도 할 수 있다.

기본 제공량 소진 후에도 인터넷 전화,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지도 검색이 가능한 400kbps 속도로 계속 사용할 수 있다. T플랜 라지 등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매일 추가 데이터 1GB를 받을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국내 요금제 기본 제공량 사용을 원하지 않거나, 가입한 국내 요금제 기본 제공량이 없는 고객을 위해 'T괌·사이판5000원'도 선보이며 고객 선택권을 확대했다.

'T괌·사이판5000원'을 이용하면 5000원에 10일간 매일 데이터 500MB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괌·사이판패스' 본격 시행을 맞아 현지 T멤버십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롯데면세점(괌) 15% 할인 △쇼군(괌), 서울정(괌), 청기와(사이판) 등 현지 맛집 인기메뉴 30% 할인 △미라지마사지(사이판) 최대 50% 할인 △조텐마트(사이판) 1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안호천 통신방송 전문기자 hcan@etnews.com

SK텔레콤, T괌?사이판패스 시행···국내 요금제 데이터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