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한정 판매

G마켓은 브랜드 모델 '아이즈원' 얼굴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실물 카드로 발송되는 '기프트카드 3만원권'과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 2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3만원권'은 멤버 별 포토카드 형태다. 구매 시 미니 브로마이드(2매)를 비롯해 멤버 별 이름표, 엽서북, 스티커 등 스페셜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카드 단면에는 각 멤버 사진이 들어있다. 구매 과정에서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다. 판매 수량은 총 1만2000개다.

G마켓은 구매자 300명을 추첨해 다음 달 서울에서 열리는 '아이즈원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즈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5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기프트카드 출시에 맞춰 아이즈원의 TV CF를 공개한다.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하는 모습을 두더지 게임에 빗대 표현한 '선물 고민 편'과 잘 고른 선물 기프트카드로 만족스러워하는 '선물할 때'를 주제로 제작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G마켓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과 케이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한정 판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