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 분야별 신입·경력 사원 채용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일동제약그룹, 분야별 신입·경력 사원 채용

일동제약그룹이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모집을 시작한다.

일동제약은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영업 직군 실무자를 선발한다.

연구 직군은 △독성 연구 △단백질 연구 △제제 연구 △분석 연구 △히알루론산필러 연구 분야 연구원을 뽑는다.

개발 직군은 △개발 기획 △사업 개발 △임상 PM(Project Manager) △임상 DM(Data Manager)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 분야에 따라 전공(약학, 수의학, 간호학, 통계학 등), 직무 관련 경력, 외국어(영어) 능력 등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생산관리 △품질보증(QA) 분야 경력자 △관리약사를 모집한다. 관리약사는 약학을 전공하고 약사 면허가 있는 사람이다. 생산관리·품질보증 분야는 화학 등 관련 학문을 전공하고, 3~5년의 직무 경력을 요구한다.

마케팅·영업 분야는 △ETC(전문의약품) CM(Category Manager) △OTC(일반의약품) CM △HS(Health Supplement) CM △HS 온라인 마케팅 △HS 해외 마케팅 △해외영업 △마케팅 학술 분야의 실무자를 선발한다.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인사, 디자인 분야 채용을 진행한다. 재무회계 분야는 공인회계사 자격과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이 필수 요건이다. 인사 분야는 교육·경영계열 전공을 요건으로 하며, 통계 프로그램(SPSS, SAS 등) 활용 능력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디자인 분야 지원자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2~5년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17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장윤형 의료/바이오 전문기자 wh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