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 개최

KT가 올레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
KT가 올레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

KT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 전국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육아 전문가와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KT는 다음달 17일 서울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첫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어 4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에서 개최 예정이다.

전국 토크 콘서트는 올레tv 고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tv 이벤트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된다.

전국 토크콘서트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 특별 강연과 현장에서 다양한 육아 고민을 수렴해 '즉문즉답' 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대교'의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도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다양한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국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레 tv 키즈랜드가 대한민국 대표 육아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