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정 사망설 '이제는 웃으면서 말할 수 있지만'

사진=채널A캡쳐
사진=채널A캡쳐

방송인 이의정이 아직도 떠돌고 있는 자신의 사망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의정은 14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이날 그녀는 사망설에 대해 "나도 깜짝 놀랐다. 아직도 내 이름을 검색하면 '사망'이라고 뜨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한부 판정 3개월은 맞다. 그게 뉴스에 보도됐고, 나는 뉴스를 보고 내 병을 알았다"며 "많이 심각했고, 많이 아팠다. 30대에 뇌종양 진단받고 몸에 마비가 왔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촬영할 때 몸을 묶었다. 앉아 있을 힘이 없어 쓰러졌다. 아픈 몸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녀는 "홍석천 오빠가 소식 듣자마자 달려왔다. 너무 울길래 다음날 바로 보냈다. 권상우 씨도 해외 촬영 갔다 오자마자 바로 달려왔다"면서 “진짜 고마운 친구들은 내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다. 그 때 당시 일을 할 수가 없어서 두 사람에게 다른 일을 찾으라 했다. 그런데 '언니 죽을 때 알아서 갈 테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한마디만 하더라. 그때부터 악착같이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녀는 "이제 건강하다. 건강에 대해서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며 밝게 웃었다.

 

그녀는 지난 2006년 뇌종양 판정을 받았다. 현재는 치료 끝에 기적적으로 완치한 상태로, 최근 홈쇼핑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