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이슈] 큐포라, 뷰티 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 론칭 케이스 25일 개최

[블록체인&이슈] 큐포라, 뷰티 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 론칭  케이스 25일 개최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대표 홍영민)가 오는 25일 오후 5시 뷰티 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한 각종 체험 코너 및 경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사동 큐포라 사옥에서 개최될 스타일포라 론칭 쇼케이스는 스타일포라 앱 출시 선포식 및 시연회, AI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미러’ 체험존, 큐레이터와 함께하는 ‘퍼스널컬러’와 ‘핏스타일’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응모자 중 선발된 30명에 한해 초청권이 지급되며, 실속 있는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개별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통해 큐레이팅 된 뷰티 제품은 물론, 유명 브랜드의 의상이 제공된다.
 
스타일포라는 큐포라의 공식적인 첫 상용서비스로, 이미지 중심 SNS를 기반으로 하여 컬러진단, 큐레이팅, 쇼핑 등의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뷰티 패션 통합 소셜 플랫폼이다. 해당 업체가 개발한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적용하여 사용할수록 더욱 정확한 큐레이션 정보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앱 내 활동에 따른 보상을 큐로즈로 받을 수 있는 보상형 SNS로,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스타일을 평가하는 등의 활동 시 ‘Q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는 1:1 비율의 큐로즈로 교환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번 론칭 쇼케이스 정보는 큐포라 공식 웹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