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2억 아내 등장에 공분 '무슨 사연?'

사진=KBS2캡쳐
사진=KBS2캡쳐

결벽증에 비트코인으로 2억을 날리는 등 제멋대로로 사는 아내가 ‘안녕하세요’에 등장했다.

 

21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역대급 결벽증 아내가 등장했다.

 

사연 주인공인 남편은 자신이 현관에 들어올 때마다 아내가 옷을 모두 벗게 해 목욕탕에 밀어넣는다고 털어놨다. 아내는 물티슈 값만 한 달에 40만 원을 쓰는 상황이었다.

 

더군다나 아내는 남편이 몹시 만만하다며 금전 사고까지 친 상황이었다. 그는 “아내가 주식으로 몰래 2억을 날렸고 비트코인에도 손을 댔더라”라고 말했다.

 

남편은 "아이도 심리 상담을 받았다. 아이가 그린 집이 새까맣더라. 하는 말이 저희 집은 온통 까맣게 보인다고 하더라.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 둘째는 자장면 먹을 때 입에 묻으면 닦아줄 때까지 가만히 있는다"라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남편은 “모든 게 좀 제멋대로다. 여행도 자기가 예약해놓고 통보하는 식”이라며 “제가 우울증에 공황장애도 왔다. 제가 너무 힘들다”라며 각서까지 쓰고 아내에게 이혼을 통보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에 아내는 “제가 자존심이 좀 세기도 하다. 남편이 좀 만만하다고 해야 하나”라고 망언을 해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이어 아내는 “이기적이라고 하시니, 그렇게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 생각해보겠다”라며 “저 가족을 위해 청소를 열심히 하고 있잖냐”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 해당 사연은 결국 1승을 차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