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v,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전작 VoD 무료·할인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편 극장 개봉을 기념해 IPTV(B tv)에서 전작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편을 무료로, 2편은 100원에 서비스한다.
<SK브로드밴드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편 극장 개봉을 기념해 IPTV(B tv)에서 전작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편을 무료로, 2편은 100원에 서비스한다.>

SK브로드밴드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편' 극장 개봉을 기념해 IPTV(B tv)에서 전작 주문형비디오(VoD)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 tv는 내달 12일까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1편을 무료로, 2편은 100원에 서비스한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는 인간 '히컵'과 드래곤 '투슬리스'의 영원한 우정을 그렸다. 1편은 2010년 5월 20일 국내 개봉했으며 3편 개봉일은 이달 30일이다.

SK브로드밴드는 1편과 2편 VoD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실제 B tv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신작 개봉 시점에 전작 구매·시청 건수가 평소 대비 3~11배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고객시청 트렌드에 맞춰 B tv 고객만족 활동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V를 넘어 오프라인까지 연계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