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제4회 '콘텐츠 미식회' 개최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에서 제4회 '콘텐츠 미식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시민 문화 콘텐츠 분야 접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 시민 간 소통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영상 콘텐츠 강연과 함께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시작일인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진행된다.

4회째를 맞는 '콘텐츠 미식회' 1부는 13일 오후 4시에 임석진 감독의 뮤직비디오 촬영 사례를 통한 영상콘텐츠 제작과 촬영 기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임석진 감독은 가수 EXO, 다비치, 마마무, 크러쉬, 에일리 등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VASTO FILM' 감독으로 재직 중이다.

14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2부에서는 배강우 사진작가가 알려주는 이미지 콘텐츠와 사진 촬영 기법에 대한 강연이 마련돼 있다. 배강우 사진작가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개인 및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배강우 사진작가는 '2018 워너원 팬미팅' 촬영, '2018 부산국제 모터쇼' 등 대형 행사에서 메인 작가로 활동 중이다. '2013 당신이 모르고 있던 대한민국 이야기' 등 전시회를 열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미식회'는 일반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제4회 '콘텐츠 미식회' 개최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