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렌토' 출시 기념 할인..."최대 260만원 혜택"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기아자동차는 '2020년형 쏘렌토' 출시를 기념해 기존 레저용차량(RV)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아차, '쏘렌토' 출시 기념 할인..."최대 260만원 혜택"

2월 중에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은 차량가격 30만원 할인과 30만원 캐시백 지급, K-스타일케어 무상 가입 등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RV 차량 보유 고객이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를 이용해 이달 중으로 쏘렌토를 출고할 경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현재 RV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로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 차량가격 중 2000만원 이상을 일시불 결제해 쏘렌토를 구매하고,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기존 보유하던 RV 차량을 매각(이전, 말소)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기아차의 신차 케어 프로그램 'K-스타일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 시 차감된 포인트를 4월 중 전액 재적립해준다. K-스타일케어 서비스는 신차 구매 후 1년 내 자기부담금 없이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쏘렌토를 구매할 경우 최대 2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기아차의 설명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렌토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준 자동차 전문기자 gaiu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