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新유닛' Jus2(저스투), 첫 앨범 'FOCUS' 개별티저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소위 'GOT7 메인의 만남'으로  알려진 유닛그룹 'Jus2'가 개별티저를 통해 새 앨범 'FOCUS'의 콘셉트를 은연중에 표현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YP NATION 및 GOT7 공식채널을 통해 유닛그룹 'Jus2' 첫 앨범 'FOCUS' 개별티저를 공개했다.

각각 4가지 콘셉트의 흑백톤 사진으로 구성된 티저컷에는 JB와 유겸의 카리스마와 그윽한 모습이 함께 표현돼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겹친 사진 느낌의 포토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감각이 느껴지면서, 이들의 새 앨범이 갖는 성격을 암시하는 듯한 인상을 전한다.

Jus2의 새 앨범 'FOCUS'는 GOT7 메인보컬 JB와 메인댄서 유겸의 조합이 만드는 화려하면서도 신선한 조합과 함께, 음악적인 모습도 다채롭게 펼쳐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받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Jus2는 내달 4일 뮤비 선공개를 시작으로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내놓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오는 4월 마카오를 시작으로 총 7개도시 10회규모로 열릴 해외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도 색다른 컬러의 GOT7표 음악이 전달될 것으로 예정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