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정기결제 이용권 보유 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지급

카카오가 뮤직플랫폼 멜론에서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한 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달 24일까지 '멜론 VIP혜택관'에서 '카카오프렌즈-혼자여도 괜찮아'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적용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멜론은 '2개월 내내 50% 할인' '이벤트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스트리밍 플러스 2개월 간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복 혜택이 적용된다.

'스트리밍 플러스'는 모바일앱, 카카오톡, PC, AI스피커 등 플레이어에서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이 가능한 상품이다.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은 멜론 앱-이용권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VIP혜택관을 통해 인기 아티스트와 음악 및 공연 관련 이벤트도 매월 진행 중이다. 3월에는 부산에서 열리는 '노만 파킨슨 사진전'에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을 초대한다.

'멜론VIP혜택관'은 회원들의 풍성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연, 전시, 영화 등 컬처 라이프 전반에 걸친 폭넓은 온-오프라인 문화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과 할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멜론 앱과 웹(모바일, PC) 이용권 구매와 'VIP혜택관'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멜론, 정기결제 이용권 보유 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지급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