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2020년 3월 국내 19번째 지점 '위워크 신논현' 오픈

위워크가 2020년 3월 국내 19번째 지점이 될 '위워크 신논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위워크 신논현은 에이프로스퀘어 빌딩에 들어온다. 위워크는 신논현 오픈으로 2020년 3월까지 국내에서만 2만5000명 이상 멤버를 수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할 전망이다.

위워크 신논현은 위워크가 꾸준히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서울 대표 복합 중심상권인 강남역 중심 거리에 위치해있다. 멤버들이 활발한 상권은 물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위워크 신논현은 지하철 신분당선 신논현역 및 2호선이 지나는 강남역은 물론, 다수 광역버스 및 간선버스 정류장이 도보 거리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내년 3월 오픈 예정인 위워크 신논현
내년 3월 오픈 예정인 위워크 신논현

위워크 신논현을 오픈으로 위워크는 국내 지점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더욱 강력한 네트워크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위워크 신논현 이외에도 4월 오픈을 앞둔 위워크 강남역 2호점, 7월 오픈 예정인 위워크 신사 및 선릉 3호점 등을 포함해 강남에서만 12개 지점을 운영하며 더욱 강력한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확장할 예정이다.

매튜 샴파인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국내 프리랜서, 스타트업, 중소기업 및 대기업 엔터프라이즈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롭게 오픈하는 위워크 신논현은 전세계 40만명 이상 멤버들과 이어질 수 있는 또 하나의 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워크는 올해 4월 서울 지역 외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위워크 서면, 6월 문을 여는 위워크 홍대 등 신규 지점을 추가 오픈한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