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첫 솔로앨범 '사월, 그리고 꽃' 트랙리스트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그룹 엑소의 첸이 표현하는 봄날의 깊은 감성이 조금씩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엑소 계정을 통해 첸의 첫 솔로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을 살펴보면 첸의 앨범은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를 필두로 ‘꽃 (Flower)’, ‘하고 싶던 말 (Sorry not sorry)’, ‘사랑의 말 (Love words)’, ‘먼저 가 있을게 (I’ll be there)’,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 등 6곡으로 구성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곡에서 수록곡에 이르기까지 제목에 담긴 감성적인 매력이 첸의 보컬이미지와 맞물려 따뜻하면서도 애잔한 느낌의 작품이 될 것을 예상케한다.

이는 곧 섬세한 피아노연주와 함께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의 추억회상을 그려내는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로 본격활동을 펼칠 첸의 감성솔로 행보에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한편 엑소 첸의 첫 솔로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오는 4월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