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봄 맞이 기획전 실시...최대 69% 할인

SSG닷컴은 25일부터 일주일 동안 '봄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봄 맞이 상품을 최대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부츠 위크(Boots Week)'에서는 '솝앤글로리(Soap & Glory)' 브랜드의 '겟 어 스무드 온 세트'를 비롯해 '부츠 양면 라운드 화장솜 100매', '메디힐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EX', '블랙모어스' 건강기능 식품 등을 40~50% 할인 판매한다.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했다. '익셉셔널 데피니션 마스카라 브라운블랙', '매치메이드 블러셔 담슨미스트', '스모키파우더 아이라이너 블랙', '얼리 디펜스 아이크림' 등을 최대 6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5일 오전 9시부터 28일 오전 9시까지는 봄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스포츠 3days'를 실시한다.

25일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남녀공용 운동화를 7만9200원에 제공한다. 결제금액 20%를 S머니로 적립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미즈노·부쉬넬 클럽&용품 브랜드 모음전' '휠라 신학기 슬리퍼·뮬·운동화 대전' '나이키 봄맞이 골프용품 할인대전'과 빈폴스포츠, K2 등 브랜드 봄 상품 모음전을 선보인다.

26일에는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AT3S 니트팬츠'를 3만592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르꼬끄 봄 준비 신상 모음전', '내셔널지오그래픽 19 SS 신상품 의류·캠핑 모음전' 등을 진행한다.
27일에는 '아디다스 베스트 SS의류 모음전', '젝시오·스릭슨 시즌맞이 클럽·용품 모음전', '웨스트우드 봄자켓 특가' 등을 연다.

SSG닷컴, 봄 맞이 기획전 실시...최대 69% 할인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