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9일 봄 정기세일 돌입

갤러리아百, 29일 봄 정기세일 돌입

갤러리아백화점은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기간 동안 △여행 경품 이벤트(보라카이) △홈 퍼니싱 페어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여행 경품이벤트로 보라카이 럭셔리 리조트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주니어스위트 2인 3박 숙박권 1매(총 2명 추첨, 명품관 제외)을 경품으로 내세웠다. 참여방법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홈 퍼니싱 페어로는 각 사업장 별로 침구 및 가구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특집전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홈 퍼니싱 페어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카드로 홈리빙 카테고리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LG TROMM 스타일러 경품 증정' 행사(명품관 제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봄 정기세일 첫 주말, 갤러리아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갤러리아 시그니처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명품관 제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갤러리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한국프로야구 개막을 축하하고 한화이글스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까지 야구관람 추천 아이템(선블록) 영상을 관람하고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추천 아이템(선블록), 선수 사인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그리고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영상 속에 나온 아이템 및 야구관람 추천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각 사업장에서는 다양한 상품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명품관에서는 4월 5일부터 4월 18일까지 이탈리아 브랜드를중심으로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 3를 개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명품관에서는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침구 브랜드 '아이리스/스위트홈 창립 특집전'과 4월 4일부터 4월 11일까지는 '템퍼 창립기념 고객 초대전' 등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인까사,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이사 구매고객 특별전'과 '휘슬러 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