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재그사 모피 쥬스팩 수입 판매

KTCS는 미국 재그사와 총판 계약을 맺고 모피 쥬스팩을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KTCS
KTCS는 미국 재그사와 총판 계약을 맺고 모피 쥬스팩을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KTCS

KTCS(대표 남규택)는 모피 '쥬스팩'을 수입 판매하기 위해 최근 미국 액세서리 브랜드 회사 재그(ZAGG)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쥬스팩은 배터리와 스마트폰 케이스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충전기 연결 없이 최대 33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 450여 개 애플 공식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고, KTCS는 KT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쿠팡, 롯데닷컴, 신세계와 같은 온라인 시장을 통해 국내에 유통할 예정이다. 수입되는 제품은 아이폰(XS, XR, XS MAX)과 갤럭시 S9시리즈 등 최신 스마트폰 기종에 호환 가능한 모델로 블랙, 네이비, 레드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남규택 대표는 “KTCS 온라인 사업은 모바일 액세서리와 스마트 디바이스, 프리미엄 음향기기에 주력해 온라인 유통 역량을 다져 왔다”면서 “올해부터는 우수한 해외 브랜드 상품수입을 확대해 고객들이 국내에서도 인기 해외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청=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