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클라우드·AI·데이터 개발자 채용

이베이코리아는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데이터사이언스, 머신러닝 등 테크 분야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4일 밝혀다.

클라우드 시스템, 데이터 및 인공지능 등으로 총 9개 부문에서 00명을 선발한다. 클라우드 분야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엔지니어를 찾는다. 데이터 및 인공지능 분야에서는 데이터 엔지니어, DW·BI·OLAP 구축 전문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AI 플랫폼 개발자, AI·머신러닝 개발자 등을 채용한다.

또한 검색 기능 및 구매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 및 상세페이지 개발 담당자와 상품·할인·쿠폰 및 광고서비스 개발 담당 소프트웨어(SW) 엔지니어도 모집한다. 웹 프론트엔드(Web Front-end)서비스 개발을 위한 웹 개발자도 채용한다.

이베이코리아는 1차 서류 면접과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21일 밤 11시까지다. 직군 별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 및 공식 채용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옥 이베이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 엔지니어 100여명 채용하는 등 국내 외국계 기업 중 최대 규모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올해도 지속적으로 기술 인재를 찾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클라우드·AI·데이터 개발자 채용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