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프리카TV는 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19 KBO 리그 생중계는 아프리카TV PC와 모바일 스포츠-프로야구 카테고리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경기를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는 아프리카TV 스포츠 국내야구 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BJ들과 함께하는 편파중계 방송이 진행된다. 대표적인 편파중계 BJ로는 다년간 LG 트윈스 편파중계 방송을 하고 있는 BJ '캐스터안'과 KIA 타이거즈 편파중계 방송 BJ '소대수캐스터' 등이 있다. kt 위즈 공식 캐스터인 BJ '테디윤' 역시 올 시즌에도 아프리카TV에서 편파중계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프리카TV 프로야구 토크쇼 '야자타임(야구를 자유롭게 말하는 시간)'도 계속된다. 편파중계 BJ들이 한자리에 모여 생방송으로 펼치는 '야자타임'은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야자타임은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춘 편파중계 BJ들의 입담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팬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KBO 리그 생중계를 기다려준 BJ와 유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아프리카TV를 통해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프리카티비, 5일부터 '2019 KBO 리그' 생중계

김시소 게임/인터넷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