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4년차 이상 고객에 '무상점검·부품할인'

아우디코리아는 5월 10일까지 차령 4년 이상 아우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과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가 차령 4년 이상 아우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코리아가 차령 4년 이상 아우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4~7년 차(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 보유 고객에게 순정 부품을 15% 할인, 8년 차(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 고객에게는 20% 할인해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오일을 비롯해 에어컨 필터·미션 오일·오일 필터·에어 클리너·배터리 등 유지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를 할인해준다.

아울러 에어컨·냉각시스템·타이어·엔진·배터리·제동장치 등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일반 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이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