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네임빗(NAMEBIT) 통합 관련 서비스 시작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암호화폐 거래소 네임빗(NAMEBIT) 통합 관련 서비스 시작

암호화폐 거래소 코러버 & KVX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를 지향하며 그에 수반한 안정적인 거래소 환경을 조성하고자 2019년 4월 10일부로 운영인력 보완 및 새로운 경영진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네임빗(NAMEBIT)으로 새 단장하여 출범한다고 밝혔다.
 
네임빗의 마케팅 능력과 코러버의 운영능력, KVX의 자체개발능력, 자금력이 확보된 네임빗의 마케팅 능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거래소가 될수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였으며, 운영법인은 KVX 운영사인 한국가치거래소 법인을 인수하였으여 최고의 개발진이 자체개발한 KVX거래소시스템으로 운영이 된다.
 
암호화폐 거래소 네임빗(NAMEBIT)은 코러버와 한국가치거래소와의 합병을 통해 지속적인 신규 코인 상장과 해외 거래소와의 연계를 통해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고 ISMS 보안성 심사를 준비하여 금융권이 요구하는 보안성 강화에 더욱 더 투자를 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거래소 서비스 오픈일은 4월 10일 예정이며 코러버와 KVX거래시스템을 기준으로 이용회원들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NAMEBIT 통합회원 전환에 대한 이용약관 동의 절차를 거쳐 회원정보 및 자산이 안전하게 보관 될 예정이며 통합절차를 거쳐 NAMEBIT에서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통합으로 국내 거래소에서 기술력, 자금력, 운영력을 모두 갖춘 해당 거래소로 회원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를 제공할 것이며, 기존 코인들의 장점을 통합하여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변화된 코인시장에 네임빗은 올 하반기에는 국내 상위 거래소로 두각을 보일것이다.” 라고 다짐을 밝혔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호된다고 덧붙였다.
 
㈜코러버의 마이닝코인과 KVX의 마이닝코인은 NAMEBIT 거래소에서 상장이 되어 오픈이 되며, 하한가정책은 당분간 유지가 될 예정이다. 새로 적용할 정책 및 바이백 정책은 NAMEBIT에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