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필드에서 더 돋보이는 스마트 골프워치 G1 출시

보이스캐디 G1
보이스캐디 G1

KLPGA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골프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성까지 더한 스마트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G1을 출시했다.

보이스캐디 G1은 골프워치 핵심 기능과 합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골퍼를 겨냥해 기획된 제품이다. 필드에서 돋보이는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모든 골퍼가 소화할 수 있는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했다.

거리별 탄도 분석 알고리즘으로 산악지형 골프장이 많은 한국에 최적화된 정밀한 보정거리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5의 코스뷰, 스마트샷 디스턴스, 스마트 그린뷰 등 골프 경기에 유용한 핵심 기능을 그대로 탑재했다.

코스뷰 화면에서 코스 레이아웃과 핀까지 거리 파악은 물론 스마트샷 디스턴스와 유저IP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샷 디스턴스는 자동으로 샷을 인식해 거리를 알려주며 유저 IP 기능은 공략 지점 및 핀까지 남은 거리를 안내해 사용자 비거리와 지형지물을 고려한 전략적 페어웨이 공략을 도와준다.

보이스캐디 골프워치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보이스캐디'와 연동하면 퀵GPS 기능을 이용해 골프장 GPS 정보를 보다 빠르게 수신 받을 수 있다. 골프장 정보 및 펌웨어 업데이트도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해외 골퍼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해외 골프 코스 지원도 확대했다. 전용 앱으로 최대 20개까지 해외 골프 코스의 그린뷰, 코스뷰 정보를 다운받을 수 있도록 추후 지원할 예정이다. G1의 세계 코스 및 펌웨어 업데이트는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