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셀렙샵 에디션 '린넨' 재킷 론칭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CJ ENM 오쇼핑 부문은 19일 셀렙샵 에디션의 헤링본 프렌치 린넨 재킷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크트 라펠(peaked lapel, 포멀 스타일 양복 깃 모양)과 싱글버튼으로 디자인됐다. 프랑스 린넨과 면을 혼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했다.

이 날 방송에 함께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의 프렌치 린넨 티블라우스 3종 세트는 프랑스 린넨 소재를 100% 사용했다. 넉넉한 길이와 단순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뉴트럴그레이, 차콜, 로즈베이지처럼 감각적이며 다른 옷과 쉽게 조화시킬 수 있는 색상으로 선보인다. 이 달 말 여름철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린넨 가디건도 소개한다.

CJ오쇼핑은 19일 셀렙샵 방송을 오전 10시 25분 1부, 밤 9시 40분 2부로 나눠 하루 총 130분 간 특집 편성했다. 셀렙샵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CJ몰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천연소재 수요가 증가하면서 뛰어난 기능성과 자연스러운 미(美)를 갖춘 린넨이 올 여름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프랑스 원사를 사용한 고급 소재 린넨 아이템으로 재킷, 셔츠, 가디건,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적극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J ENM 오쇼핑, 셀렙샵 에디션 '린넨' 재킷 론칭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