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아임스타즈' 동영상 제품 홍보 기능 등 신규 컨텐츠 오픈

중기유통센터, '아임스타즈' 동영상 제품 홍보 기능 등 신규 컨텐츠 오픈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중소기업 판로지원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에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중소기업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전문가가 직접 자문을 해주고 동영상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기능과 실시간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중소기업이 법률, 특허디자인 등 궁금한 점을 아임스타즈에 등록하면 해당분야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가 답변을 직접 달아 쉽고 빠르게 맞춤형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중소기업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이나 관련된 홍보영상을 아임스타즈에 등록·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아임스타즈에서 상품 정보 검색 시 다나와 가격 비교 정보를 실시간으로 연동, 최저 가격도 조회할 수 있다.

이밖에 우수 전문 전시회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중소기업과 유통MD, 전시주최자 상호간 자유롭게 상담회 매칭 시스템을 이용하도록 하는 등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아임스타즈에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중소기업의 경영, 유통, 마케팅 등을 중점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양승민기자 sm104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