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명 빵집 혜택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 출시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땡큐플러스(Thank yoU+)'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을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했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 메뉴 '땡큐플러스'에 접속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하고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최신 5세대(5G)이동통신 스마트폰 △가상현실(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은 없다.

'U+소문난 베이커리'는 전국 제휴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고객 만족도 조사와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울 필동 음식점 및 카페 최대 50%할인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21일까지 운영한다. 다음 달 11일에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봄맞이 고객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