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온라인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기능 업그레이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엘림넷, 온라인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기능 업그레이드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기능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내용은 슬라이드바·콘스턴트섬(고정합계)·주관식(숫자형)·지도삽입 등 신규 문형 추가, 다양한 응답결과 그래프 옵션, 결과 분석 응답 필터 등 기능이다.

엘림넷은 이를 통해 나우앤서베이 응답자들은 정확하게 설문에 응답할 수 있고 설문 분석자들 도 강화된 조건 필터링을 통해 응답 데이터를 정교하면서 자유롭게 분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분석자들은 미완료 응답 포함, 배포 날짜 및 배포 유형별, 응답 기간별, 배포 문항 보기 등 자유로운 조건식을 걸어 필터를 적용한 결과를 토대로 응답 결과를 비교 분석하는 것은 물론 문항별 교차분석도 할 수 있다.

또, 결과 분석 그래프를 다양화해 설문 분석자들은 응답 결과를 가장 잘 표현하는 유형의 그래프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보고서를 편집할 수 있다. 설문 분석자가 응답 필터를 사용하면 그래프를 실시간으로 변경, 설문 분석자나 보고서 독자에게 더욱 매력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했다.

장요성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팀장은 “나우앤서베이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공신력을 띤 최고 온라인 설문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해 고객들에게 탁월한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다”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