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창업 3~7년 이내 기업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인천TP에 따르면 내달 2일까지 창업넷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사업은 기업 경영과정에서 '데스밸리'로 불리는 어려운 시기에 맞닥뜨린 창업 3~7년 이내 기업 매출 극대화 및 성과창출을 돕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인천TP는 △사업화 △성장촉진 △창구 프로그램 등 3개 분야별로 기업을 모집해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화 분야는 매출 극대화 및 성과창출을 위해 최대 7억원 자금을, 성장촉진 분야는 매출증대를 위한 제품개선·수출지원·유통망 진출 등 전문교육 및 최대 1억원 자금을 지원한다. 창구 프로그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다루는 창업기업 콘텐츠 고도화 및 목표 시장 진출을 돕는다.

인천TP는 기업 성장 단계별 종합 진단을 벌여 전시회 지원, 맞춤형 해외 시장조사, 스타트업 해외 콘퍼런스, 글로벌 영상 콘텐츠 제작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인천TP는 22일 오후 2시 미추홀구 인천IT타워 에서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설명회'를 연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창업넷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창업도약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