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가 IPTV(B tv) 주문형비디오(VoD) 소개·추천 프로그램 tv 픽을 출시했다. 사진은 화제작 리뷰와 베스트 타이틀 추천 코너 진행을 맡은 MC 이민웅 씨.
<SK브로드밴드가 IPTV(B tv) 주문형비디오(VoD) 소개·추천 프로그램 tv 픽을 출시했다. 사진은 화제작 리뷰와 베스트 타이틀 추천 코너 진행을 맡은 MC 이민웅 씨.>

SK브로드밴드가 IPTV(B tv) 주문형비디오(VoD) 소개·추천 프로그램 'tv 픽'을 출시했다.

tv픽은 국내 유일의 TV 다시보기 VoD 추천 프로그램이다. △일주일간 화제작 리뷰 및 베스트 타이틀 추천 △몰아보기 추천작 소개 △제작 현장 이야기 코너로 구성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가 '영화당', '무비빅' 등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전문성과 차별성을 tv픽으로 발전시켰다고 소개했다.

tv픽은 B tv 800번과 50번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2시 새로운 방송으로 업데이트된다. TV다시보기 메뉴를 통해 해당 VoD와 연계 타이틀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tv픽은 정주행 몰아보기 시청이 증가하는 소비 형태에 맞춰 쉽고 편하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