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신곡 '봄이 부시게' 뮤비티저 추가공개…'4인4색 봄날의 감성'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엔플라잉이 아련미 넘치는 뮤비티저를 추가적으로 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을 기대케하고 있다.

최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플라잉 신곡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 뮤비티저 추가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 속 주인공인 진예주와 함께 봄날을 즐기는 엔플라잉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첫 티저 속 남주인공 곽동연과는 사뭇 다르게 이승협·차훈·김재현·유회승 등 4멤버가 발산하는 아련한 매력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이끈다.

엔플라잉의 신곡 ‘봄이 부시게’는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따뜻한 봄에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LY HIGH PROJECT #3 ‘봄이 부시게’’를 공개하고, 27일 오후 8시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연간 프로젝트 단독 공연 ‘N.Flying FLY HIGH PROJECT NOTE 3. 봄이 부시게’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