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국립현대미술관 전시·행사 50% 할인혜택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는 24일 CJ ONE과 국립현대미술관(MMCA)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1년간 CJ ONE 모든 회원에게 서울, 덕수궁, 과천 등 3개관 다양한 전시·행사 상시 안내와 전시 관람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MCA는 1968년 개관, 서울·경기 지역 3개관과 지역 주민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는 총 4개관을 운영한다. CJ ONE은 2017년부터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회 초대 행사를 마련해 '문화를 만드는 기업' CJ 기업 이미지를 확장했다.

CJ ONE, 국립현대미술관 전시·행사 50% 할인혜택 제공

CJ ONE 회원은 내년 4월까지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전시와 공연 관람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이상 회원은 연간 4회 이상 열릴 예정인 'MMCA 전시 무료 초대 프로모션'으로 해당 기간 동안 무료 전시관람을 즐길 수 있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과장은 “전시, 공연 단위 문화 초대 프로모션을 넘어 문화기관과 업무협약으로 문화선호도가 높은 CJ ONE 회원에게 폭넓은 문화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문화 혜택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CJ ONE은 미술관 내 아트존에서 판매하는 전시 기념품과 미술관 로고 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MMCA와 콜라보한 CJ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미술관 연계 상품 10% 할인은 물론 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등 CJ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