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전동공구 18V BLA 임팩트 시리즈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계양전동공구 18V BLA 임팩트 시리즈 구매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다가오는 5월 1일 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8V BLA 충전 임팩트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공구집과 공구벨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제품 등록 절차를 거치면 된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구입 제품등록 바로 가기’ 메뉴를 클릭하고 로그인(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을 한 뒤, 제품기종, 제조번호, 구입일, 구입처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영수증 파일을 첨부하면 제품 등록이 완료된다.

해당 제품은 18V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ID18BLA와 드라이버렌치 겸용 DW18BLA, 렌치 IW18BLA 3기종(베어툴 제외)으로, 지난해 6월 출시돼 강력한 파워 및 검정색 디자인, 기존 제품과의 배터리 호환성 등으로 전문가 고객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BLA 임팩트 시리즈는 임팩트 드라이버와 렌치 사용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파워를 향상시켜 보다 빠른 체결, 해체 작업이 가능하게 하였고, 약 3개월에 걸쳐 2단계의 전문가 그룹 사용자에게 철저히 검증하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였다. 실제 ID18BLA의 최대토크는 210N.m로 기존 제품 대비 17% 수준으로 파워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다양하고 철저한 품질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내구성이 입증됐다. 금번 충전 임팩 시리즈는 겉모습 변화뿐만 아니라 내구성 확보를 위해 출시 전에 가속 수명 및 한계 수명 시험을 진행하여 사용기간 경과 별 성능 변화를 점검하였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을 개선시켰고, 생산 및 조립된 제품을 전수검사를 통해 한번 더 확인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증 시스템을 거쳤다.
 
또한,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췄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ASC(Auto Stop Control) 기능으로, ‘ID18BLA’와 ‘DW18BLA’ 모델에 적용된 ASC 기능은 철재용 직결 피스 작업 시 나사의 부러짐 또는 머리 뭉개짐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체결상태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정지한다.  ‘IW18BLA’ 모델에 적용된 ASC기능은 너트 해체 작업 시 너트가 거의 다 풀어지면 자동으로 멈춰 안전성과 작업성을 강화하였다.
 
신제품 3종 모두 강력한 회전력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의 기어박스와 5.0Ah 배터리가 기본 구성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작업 효율과 탁월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오랜 시간 일정하고 강한 힘을 유지한다. 동급 대비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인체 공학적인 설계는 작업 피로도를 낮춰주고 능률을 향상시킨다.
 
해당 전문기업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을 아껴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작업자의 필수품인 공구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양전기는 보다 시장 지향적인 제품을 개발해 더 많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