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하세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상반기 교육 프로그램을 마치고, 하반기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상반기 교육은 'AMG 퍼포먼스'와 'AMG 어드밴스드' 'AMG 프라이빗' 세 가지 프로그램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했고, 180여명의 참가자가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차량이 트랙을 달리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차량이 트랙을 달리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AMG 어드밴스드는 AMG 퍼포먼스 수료자를 대상으로 한 2일 과정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교육 첫날 주행 기술을 교육하고, 이튿날 실전 트랙 주행을 진행한다.

AMG 프라이빗은 세션당 5명씩 진행하는 소수 정예 대상 프로그램으로 1:1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시작할 하반기 교육은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벤츠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마틴 슐즈 벤츠코리아 부사장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고성능차 팬들이 AMG 차량의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경험하고 주행 기술을 습득할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성능차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연 자동차 전문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