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첫 싱글 'Happy Ending'뮤비 선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세븐틴이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해피 엔딩)'의 뮤비를 선공개하며, 현지 팬들을 비롯한 글로벌 대중의 앨범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될 세븐틴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해피 엔딩)’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는 트랜지션과 홀로그램 등을 활용해 판타지적인 무드 속에서 다양한 상황들을 연출하며 영화와 같은 영상미와 몰입감을 갖게 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빼어난 영상미 속에서 비현실적 비주얼 매력의 세븐틴 멤버들이 펼치는 파워풀한 군무와 섬세한 표정연기에서 나오는 로맨틱한 모습은 그들의 대세성을 스스로 입증하는 듯한 인상을 전한다.

세븐틴의 일본 첫 싱글 타이틀곡 ‘Happy Ending’은 지난해 5월 일본데뷔 이후 처음 발매하는 곡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영화에 빗대서 표현하는 콘셉트 속에서 ‘너와 내가 서로를 지키고 우리의 결말은 결국 해피엔딩일 것이다’라는 확신에 찬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달 진행한 일본투어 ‘HARU’로 2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갈수록 탄탄해지는 현지 팬덤의 입지 속에서 오는 29일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을 발매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