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tvN '물오른 식탁' MC 발탁...신현준X안현모와 호흡, 예능대세력 재입증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tvN '물오른 식탁' MC를 맡아, 대중 공감을 촉진하는 촉매제로서의 역할을 다한다.

최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인 이상민이 tvN '물오른 식탁'의 MC로 발탁, 신현준-안현모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tvN '물오른 식탁'은 자신의 삶을 사랑하며 가꿔가는 사람들이 모여 매주 제철음식과 함께 '잘 살아가는 삶'의 기준에 대한 경험과 메시지를 전하는 소셜다이닝 토크쇼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상민은 배우 신현준, 방송인 안현모 등과 MC로 함께하며 찾아온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소위 '다사다난의 아이콘' 답게 자신의 경험에 따른 촌철살인 입담으로 시선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상민의 tvN '물오른 식탁' MC발탁은 최근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비롯해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쇼핑의 참견', 채널A '지구인 라이브' 등 열일 행보를 보이는 그가 또 한번 대세적 존재로 부각되고 있는 바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소셜다이닝 토크쇼 tvN '물오른 식탁'은 내달 11일 밤 7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