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선, 정말 사과하려고 했나 ‘사건 터지니 반성모드?’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를 폭행하고 파출소에서 행패를 부린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23일 채널A는 한지선이 지난해 9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택시기사를 폭행,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 역시 폭행해 벌금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그는 술에 취한 채 택시에 올라타 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 등을 폭행했다.

 

또 파출소로 연행된 후에도 경찰관의 팔을 무는 등 행패를 부린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로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논란이 불거지자 한지선 측은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라며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회사 역시 소속 배우를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책임에 통감한다"라며 "내부적으로 개선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피해를 입은 택시기사는 "자식보다 어린 아가씨에게 폭행을 당했는데 아직도 사과 한 마디도 듣지 못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한지선 측은 채널A에 "연락처를 알지 못해 사과하지 못했다.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해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