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동업자 추가진술 ‘끝까지 발뺌하다가’

사진=MBC캡쳐
사진=MBC캡쳐

승리와 동업자 유 모 씨가 2015년 함께 성매매를 했다는 진술을 경찰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동업자 유인석 씨는 2015년 12월 23일 성매매 여성 2명을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승리 집으로 불렀다.

 

당시 그의 집을 찾았던 성매매 여성은 경찰 조사에서 "마담이 알려준 주소로 가보니 두 사람이 있었고, 한 명씩 초이스(선택)를 받아 각자 방으로 들어갔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앞서 그는 성매매 혐의를 계속 부인하다가 지난 14일 구속영장 실질심사에서 성매매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성매매 여성을 부른 경위에 대해 동업자 유씨는 "다음 날 일본인 사업가 일행에게 불러줄 성매매 여성들이 어떤지 먼저 보려고 불렀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2015년 12월 2박 3일 일정으로 한국을 찾은 일본인 사업가와 지인들에게 서울 용산구의 5성급 호텔 숙박을 잡아주고 이틀에 걸쳐 성 접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그는 호텔 숙박비 3000만원을 자신의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 법인카드로 결제했다. 일본인들이 묵었던 호텔 방에 들어갔던 성매매 여성 10여 명 가운데는 그의 집에서 성매매한 여성도 포함돼 있었다고 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