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최대 5% 혜택 'T high5 적금' 출시

황병욱 DGB 대구은행 부행장,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왼쪽부터)이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황병욱 DGB 대구은행 부행장,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왼쪽부터)이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SK텔레콤이 핀크, DGB대구은행과 최대 5%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high5 적금'을 28일 출시한다.

T high5 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가입자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핀크 앱을 내려받고 'T high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SK텔레콤은 고금리를 제공하는 T high5 적금 출시를 통해 고객의 건전한 자산 형성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금융 생활 활성화에 일조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은 T high5 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2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high5 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해 최소 4%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고객이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미만이라도, 할인 이전 요금이 5만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납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향후에도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기반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주 통신방송 전문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