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테크노밸리 '연예인 풋살축제' 미스트롯 한가빈 축하공연·시축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매주 일요일 '연예인 풋살축제'가 열린다.

판교 휴일 공동화 현상 해소를 위해 판교We포럼과 '연예인스포츠 NO1' 한스타미어가 손을 잡았다.

6월 2일부터 7주간 '한국 실리콘밸리' 판교에서 제4회 판교-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펼쳐진다.

이날 대회는 배우 이종원 단장이 있는 슈퍼스타즈, 랩퍼 주석이 이끄는 풋스타즈, 배우 배유람이 뛰고있는 FC네마, 배우 심연석과 감성보컬 뮤지컬배우 성리가 중심이된 블랙 등 4개팀이 더블리리그로 7주간 풋살축제를 벌인다.

한가빈
<한가빈>

미스트롯 한가빈이 6월 2일 판교 화랑공원에 뜬다. 한가빈은 제4회 판교-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식에 참석해 축하공연과 시축을 한다.

가수와 배우, MC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 한가빈은 최근 종편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 '미스트롯'에 참가 뛰어난 가창력과 명품 몸매로 '트욘세'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서프라이즈' 등에서 연기활동과 KBSN '우리가요 한마당' MC까지 다양한 예능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트로트계 대세다.

제4회 판교-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성남시풋살연맹, 판교테크노밸리상인연합회, 판교역상인연합회, 성남직능플랫폼, 김병관 국회의원실, 정윤 성남시의원실, 최현백 성남시의원실과 함께한다. 또 한국장애인가족협회, 옵트론텍, 세이프존, 렉스플로, 켈미 등이 후원한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