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소니 프리미엄TV '브라비아' 글로벌 광고 담당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노션)가 소니의 프리미엄 TV '브라비아'의 글로벌 광고를 담당한다.

이노션, 소니 프리미엄TV 브라비아 글로벌 광고 담당 (제공=이노션)
이노션, 소니 프리미엄TV 브라비아 글로벌 광고 담당 (제공=이노션)

이노션(대표 안건희)은 29일 영국에 있는 소니 유럽과 TV 브랜드 브라비아의 신제품 광고 제작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노션은 소니 브라비아 올레드TV 신제품에 대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담 대행하게 된다.

이노션은 물 한 방울이 강을 이루고 폭포로 이어지는 장면을 통해 디스플레이와 사운드의 혁신성을 강조한 첫 번째 소니 브라비아 캠페인 홍보 영상물도 공개했다. TV 영상 이외에 인쇄 광고 등 시각물 위주의 전통 매체 캠페인도 제작할 예정이다.

이노션은 앞으로도 소니와 이어폰·헤드폰 등 사운드 제품 및 카메라 품목을 대상으로 업무 범위 확대를 위한 추가 협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노션 유럽본부는 현재 독일과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터키, 러시아 등 유럽지역 7개국 거점으로 구성된 유럽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최근 주요 글로벌 광고 시장인 미국과 유럽에서 달성한 비계열 물량 수주는 이노션의 미래 성장에 큰 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해외 인프라 확장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및 사업 경쟁력 제고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