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피니 힐팩, 페이코 쇼핑 입점 프로모션 실시

스마트인피니(대표 김인석)가 운영하는 판매 채널 '힐팩'은 '페이코 쇼핑'에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힐팩은 여행, 레저, 액티비티, 숙박, 공연 상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다.

힐팩은 기존 '카카오페이', '케이뱅크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에 이어 페이코 쇼핑 입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앞으로 고객 사용 편의와 이용 접근성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힐팩은 페이코 쇼핑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달 31일부터 6월 말까지 페이코 쇼핑을 통해 가입한 힐팩 신규회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최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페이코 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상품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월드종합이용권'을 53% 할인한 2만1500원에, '서울랜드+국립과천과학관 입장권'을 51% 저렴한 2만3600원에 각각 선보인다. '강남 VR스테이션 주중 자유이용권'은 66% 할인한 1만9900원이다. '캠프통아일랜드 수상레저 블루시즌 1인 이용권'(9900원) 등 여름맞이 액티비티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김인석 스마트인피니 대표는 “페이코 쇼핑 입점을 계기로 힐팩이 선보이는 다양한 여행 레저 상품 혜택을 알리는 동시에 쇼핑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인피니 힐팩, 페이코 쇼핑 입점 프로모션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