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식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구현모 KT 사장은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서 많은 사람이 크리에이터의 꿈을 이루고, 나아가 그들이 만든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콘텐츠가 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현모 KT 사장은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서 많은 사람이 크리에이터의 꿈을 이루고, 나아가 그들이 만든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콘텐츠가 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T는 30일 KT목동타워에서 1인 미디어 복합 공간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식을 거행했다.

개관식에는 정태호 청와대 일자리수석과 구현모 KT 사장(Customer&Media부문장), 김철수 KTH 사장, 윤용필 스카이(sky)TV 윤용필 사장 등이 참석, 크리에이터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KT는 7일 1인 미디어 창작자 육성 및 지원을 위해 600평 규모의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를 열고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모든 사람에게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기획, 촬영, 편집 등의 실무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홍성태 상명대 교수, 크리에이터 김지나, 구현모 KT 사장, 정태호 청와대 일자리수석,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 유기련 옐로우펀치 대표가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식을 축하하고 있다.
<홍성태 상명대 교수, 크리에이터 김지나, 구현모 KT 사장, 정태호 청와대 일자리수석,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 유기련 옐로우펀치 대표가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식을 축하하고 있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