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원, 넷앱의 최상위 파트너 등급 `스타 파트너'로 승격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국넷앱이 주최한 스타 파트너 승급 기념패 수여식이 시스원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시스원 이갑수대표(왼쪽), 한국넷앱 김백수 대표.
<한국넷앱이 주최한 스타 파트너 승급 기념패 수여식이 시스원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시스원 이갑수대표(왼쪽), 한국넷앱 김백수 대표.>

시스원(대표 이갑수)은 지난달 스토리지 전문기업 넷앱과 기존 파트너 레벨인 플래티넘에서 고객영업 파트너 레벨 중 최상위등급인 스타 파트너로 승격했다. 시스원은 20여년간 제조·서비스·공공 등 다양한 고객사에 넷앱 스토리지와 솔루션을 공급했다.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에 올플래시 스토리지 등을 공급하면서 큰 폭으로 매출이 성장, 이번에 파트너 등급도 동반 승격했다.

이갑수 시스원 대표는 “넷앱 스타 파트너 승격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환경에서 더 나은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중장기발전 계획을 수립한다”면서 “기술력 확보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스원은 창업한 지 37년된 토종 IT서비스기업이다. IT변천사와 함께 한국의 대표 IT파트너 기업으로 성장했다. 전통적인 사업 부문인 유지보수 분야와 IDC사업과 함께 보안솔루션, 출입국관리 솔루션(센트리) 개발 등 IT 전반에 걸친 제품공급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