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한화이글스 필드박스 티켓 증정 SNS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멕시카나 치킨, 한화이글스 필드박스 티켓 증정 SNS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가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 내 매장 입점을 기념으로 고객 대상 필드박스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1일까지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 곳의 SNS 중 응모하기 편리한 채널 한 곳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 내 신규 오픈한 멕시카나 매장 수와 한화이글스 홈경기 일정에 따라 관람을 원하는 일자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관람권이 증정된다.

당첨 상품으로 제공되는 관람권은 한화이글스 대전 홈 구장 필드박스 티켓이다. 1루 외야에 위치한 필드박스에는 최대 8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주로 찾는다. 또한 무더위에 야외에서 경기를 관람하기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TV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 필드박스에서의 관람은 필수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프로야구 열기가 가장 무르익을 시즌인 것을 감안할 때 멕시카나 한화이글스 입점 매장수 맞히기 댓글 이벤트는 고객들의 참여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올해 초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 뿐만 아니라 기아 타이거즈 홈 구장인 광주 챔피언스 필드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전국 가맹점 창업 사업뿐만 아니라 야구 경기장, 학교, 리조트 등 특수한 장소에도 매장 수를 늘려 판매 저변을 확대해나갈 전망이다.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