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대상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무료 체험단 모집

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대상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무료 체험단 모집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가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엔드포인트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무상 제공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스타트업 기업에게 '비용 부담 없이 중요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오피스키퍼 스타트업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피스키퍼는 중소기업에 최적화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이다. 기업 중요 자산정보가 외부 유출되는 것을 막고 개인정보보호, 출력물보안, 데이터 암호화, 문서백업 등 보안 기능을 단일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한다.

오피스키퍼 스타트업 체험단은 2017년 이후 설립된 50명 이하 종사자가 근무하는 법인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5개 기업에는 올 해 연말까지 쓸 수 있는 최대 50대 PC 설치용 오피스키퍼 클라우드형 라이센스가 제공된다.

도입 초기 솔루션 사용법과 관리 방법에 대한 상세 교육을 진행해 이해를 돕고 사용 만료 이후엔 도입 가격 할인 헤택도 제공한다. 참여 신청은 이달 21일까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이사는 “스타트업은 생존을 위해 주력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판매에 모든 자원을 우선 투자해 보안 등 필수 IT 보안 요소를 구비할 경제적 여건이 안된다.”면서 “중소기업 보안의 필요성을 알리고 솔루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