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金청량' 청하, 신보 '플러리싱' 1차 티저컷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여름 컴백대전에 합류할 청하가 티저컷을 통해 앨범이 담고 있는 청량미를 기대케했다.

12일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미니 4집 '플러리싱(Flourishing)' 1차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은 금발헤어와 함께 청량한 느낌을 강조한 스타일링의 청하가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의 미니 4집 ‘플러리싱’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특히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등 카리스마 섹시 콘셉트의 겨울앨범과 함께 ‘핸즈 온 미(Hands On Me, 타이틀곡 Why Don't you Know)’,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Love You)’의 청량콘셉트 패턴에 맞게 또 한번의 색다른 청량미 앨범이 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한편 청하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플러리싱' 전곡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앨범 발매 전까지 총 세 장의 포토 티저와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