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재, 냠냠엔터에 새 둥지…펀치와 한솥밥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신스틸러 김민재가 펀치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14일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배우 김민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민재는 '프로듀사' '꽃미남 브로맨스'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 '최고의 한방' '위대한 유혹자' 등 드라마와 '명당' '스윙키즈' 등 영화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자신만의 감각을 담은 섬세한 감정연기로 주목받은 배우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민재는 이번 전속계약과 함께 오는 9월 첫 방송될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더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아올 계획이다.

냠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민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민재가 배우로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음반 및 OST제작, 매니지먼트, 영화-드라마 제작투자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사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 '학교 2015'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도깨비'의 OST를 제작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를 대표로 가수 펀치가 소속돼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