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새 앨범 'RPM' 트랙 및 하이라이트 공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SF9이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공개를 통해 새 앨범의 기대감을 높이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최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SF9 미니7집 ‘RPM’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타이틀곡 'RPM'을 비롯한 6곡의 명칭과 크레딧들이 기재돼있음은 물론, 이들의 주요 감상포인트들이 담겨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콘텐츠에 따르면 SF9 새 앨범 'RPM'은 주호·영빈·휘영 등 래퍼라인과 보컬 찬희 등의 멤버들이 참여한 가운데, 뭄바톤 리듬의 '돌고 돌아 (Round And Round)’, 시련 속에서도 끊임없는 전진을 뜻하는 ‘Dreamer’, PBR&B 팝 ‘Liar’, 일렉트로 팝 ‘See U Tomorrow’, 퓨처 베이스 기반의 EDM 팝 ‘Echo’ 등 다채로운 장르와 매력들을 품은 곡들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RPM은 글로벌 프로듀싱팀 Tha Aristocrats와 ICONICSOUNDS과 SF9의 참여로 만들어진 곡으로, ‘질렀어’ ‘예뻐지지 마’를 통해 선보여진 SF9 특유의 감각적 섹시미와 압도적인 파워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서 큰 관심을 모은다.

한편 SF9의 새 앨범 ‘RPM’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