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보 수록곡 '별 생각'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19일 컴백할 스트레이 키즈가 잇따른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Clé 2 : Yellow Wood] UNVEIL : TRACK "별생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최근 스트레이 키즈가 팬덤과 함께하는 컴백을 콘셉트로 공개중인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의 일환, 믹스테이프 네 곡을 한 곡처럼 편곡한 '"Mixtape Spin-off"'·1번 트랙 '밟힌 적 없는 길' 등에 이어 공개된 것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미국 LA를 배경으로 하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일부 수록된 '별생각' 음원이 주는 청량함이 곡의 감각을 더하며 관심을 모은다.

스트레이 키즈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는 데뷔 이래로 꾸준히 활약중인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작품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부작용'을 비롯한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 전곡을 공개, 신인상 10관왕·빌보드 집중조명 등 국내외 음악계를 주목시킨 이들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화려하게 드러낸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